×
    •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

    이전

    23년도 나우패킹 운영 계획

    2023-10-27 관리자(342)
    공유

    안녕하세요 나우패킹 대표 양태구 입니다.

    앞전에 말씀드렸던 신설동 IB/QC 센터 이관 업무가 3월 20일부로 모두 완료될 예정입니다.

    1. 신설동 IB/QC센터 각 층(Floor) 운영 계획

    1) 2층, 4층 - IB/QC팀은 동대문,남대문 상품
    - 2, 4층은 동대문/남대문 사입 상품 관련하여 입고 및 검품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. 추후 하반기에는 낮시장 (디오트, 청평화 등)같은 경우에는 오전 사입 진행 계획이 있으며, 진행이 결정 시에는 테스트 업체를 선정하여 안내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- 운영시간: 오전 6시30분 ~ 오후 3시 30분
    입고/검품 관련 CS 업무 운영 시간 오전 6시30분 ~ 오후 3시 (그 이후 CS는 익일 처리 될 예정입니다.)
    - 연락처 : 070-4123-7224


    2) 1층 - IB/QC/OB팀은 자체제작(브랜드), 수입(중국)상품, 대량 입고 상품, B2B(더블유컨셉, 29cm, 지그재그, 쿠팡 등) 대량 출고
    - 1층은 입고/검품은 브랜드 전담팀으로 진행될 계획입니다. 저희쪽에서 전담팀 배정 관련하여 평균 입고물량에 대해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    또한, 대량 출고건(지그재그, 더블유컨셉, 29cm, 쿠팡, 대량 해외발송 등)은 검품이 완료되면 바로 B2B 발송이 될 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려고 합니다. 참고 바랍니다.
    - 운영시간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입고/검품 관련 CS 업무 운영시간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 (그 이후 CS는 익일 처리 될 예정입니다.)
    - 연락처 : 070-8805-3881


    IB/QC 센터에서는 입고/검품 관련한 CS응대를 진행할 예정이고, 각 광화문, 창동, 도봉센터는 출고 및 창고 적재 관련해서 CS응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.

    원하는 분야에 맞춰서 플로우에 남겨주시면 각 파트에서 원하시는 답변을 응대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2. 23년 하반기 추진 예정 계획
    - 자체 물류관리 프로그램 오픈
    - 동대문/남대문 당일 오전 사입 진행 및 입고/검품/출고 준비
    - 당일 발송 서비스
    - 배송관련 고객CS/응대 업무 서비스 준비
    - 일본 확장을 위한 타업체 플랫폼 업체와 협업 (나우패킹을 이용하는 업체분들 중 일본 진출을 원하시는 업체 입점 및 발송계획)

    앞으로도 차별화 된 서비스와 빠른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약속 드리겠습니다.

    (주)나우에스앤씨 & 나우패킹
    대표 양태구 드림
    목록
    TOP